• 핸디즈

OTA 1등 플랫폼 온다 x 핸디즈

안녕하세요. 핸디즈 서비스를 만들고 있는 정승호 대표입니다.


생활형 숙박시설의 보다 높은 판매와 예약율을 수분양자분들께 돌려드리기 위해 핸디즈가 온다(티포트)와 판매에 관한 협약을 맺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10여개 채널에서 이제 30여개 국내외 채널까지 판매채널을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협의되고 있는 다양한 업무협업과 온다의 빅데이터를 통해 핸디즈에 믿고 맡겨주시는 수분양자, 시행사 분들께 최고의 수익율을 돌려드려 대한민국 1등 공유숙박관리업체로 모든 관계자들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되겠습니다.


현재 정말 많은 시행사, 수분양자모임에서 위탁문의를 주고 계시는데요 핸디즈는 수분양자, 시행사와의 신뢰를 최우선의 가치로 두고 가능한 지역, 가능한 물건만을 대상으로 위탁협약을 맺고 있습니다. 또한 감사하게도 먼저 알아봐주시고 연락주신 분들의 물건을 순차적으로 검토하는것이 신뢰의 시작이라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위탁문의 후 연락이 조금 늦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만약 시급을 다투는 케이스라면 저희 회사 고객센터 1644-7694로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기사 원문)

---




숙박 전문 IT기업 티포트㈜(대표 오현석)가 ㈜핸디즈(대표 정승호)와 최근 생활형 숙박시설 객실 관리 및 판매에 관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MOU는 티포트의 숙박 통합예약관리 플랫폼 'ONDA'와 공유숙박 전문 관리 서비스 '핸디즈' 간 협력 체계 구축과 숙소 객실 판매/관리 전문성 증진이 목적이다. 양사는 IT 서비스 고도화와 숙박산업 혁신을 위한 논의를 진행하고, IT 기술과 운영 역량이 부족한 중소형 숙박업주에게 숙소 운영과 수익 극대화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행법상 생활형 숙박시설을 에어비앤비 등 합법적인 공유숙박업으로 운영하려면 핸디즈와 같은 위탁업체가 필수다. 최소 30객실 이상을 소유한 위탁업체나 개인만 영업 신고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결국 ONDA 플랫폼을 이용한 핸디즈 위탁 운영 숙소의 합법적 판매는 물론, 예약과 운영 관리까지 지원하는 것이 본 협약의 핵심이다.


정승호 핸디즈 대표는 "2017년부터 레지던스 등의 생활형 숙박시설 규모가 매년 7% 이상 성장했지만, 체계화된 판매 및 운영 노하우 부족과 사드 등으로 인한 숙박 경기 악화까지 겹쳐 수익형 숙소 운영이 쉽지 않았다"며 "ONDA의 제휴 판매 채널 및 누적된 경험과 데이터를 통한 높은 고객 이해도는 핸디즈 산하 숙소의 성공적인 운영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다년간의 숙박 전문사업으로 축적된 양사의 노하우 교류가 시너지를 일으켜, 양사뿐만 아니라 숙박산업의 발전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생활형 숙박시설 위탁관리 기업 ㈜핸디즈는 에어비앤비 클리닝 및 객실정비로 시작해 부동산과 시설 관리까지 범위를 확장한 설립 6년 차 공유숙박 전문 서비스 회사다. 서울, 제주 등 국내 3천여 공유숙박업소에 종합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젤 시그니티 서초, 여수 웅천디아트캐슬 등 생활형 숙박시설 10여 곳 1,500여 객실의 위탁운영 협약을 맺어 현재 운영을 준비 중이다.


티포트㈜는 중소형 숙박업소 판매/관리를 돕는 숙박 통합관리 플랫폼 ONDA를 개발한 숙박 IT 기업으로, 네이버, 티몬, 아고다 등 국내외 25개 이상 숙박 사이트와 숙소를 연동해 실시간 판매 가능한 GDS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어비앤비와 국내 최초,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기술/판매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글로벌 시장까지 영역을 확장하여 15개국 3만여 숙박업소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Global News Network 'AVING'

최윤호 기자 (www.aving.net)


조회 104회

official partnership with

클리닝서비스 :: 연중 무휴

위탁서비스상담 :: 평일 10시 ~ 17시 | 주말 공휴일 휴무

  • Blog
  • youtube
  • Instagram
  • facebook

(주)핸디즈 ∙ 대표이사 정승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오영숙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14길 5, 1층 ∙ ​사업자등록번호 152-86-00358 ∙ 통신판매신고 2018-서울서초 -0218호

고객센터 1644-7694 ∙ 이메일 help@handys.co.kr ∙ 위탁문의 business@handys.co.kr

©2019 by handys Corp,. all right reserved. since 2015